※ 강의실 대여 시스템 오픈 및 사용방법 안내

by Admin5 posted Aug 12,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강의실 대여 시스템이 구축됨에 따라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안내에 대한 자료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강의실 대여 시스템 주요내용>

 

    - 빈 강의실 실시간 조회

 

    - 수기(학생)로 진행된 강의실 대여 방식을 전산화

 

    - 시스템 사용방법

 

    - 강의실 대여 신청

 

    - 강의실 대여가 중복될 경우 대여 불가능

 

    - 강의실 대여 승인 및 반려 처리

 

 

★ 강의실 대여가능 시간 : 09:00 ~ 24:00 (학기중)

                                  09:00 ~ 21:00 (방학중)

 

   평일만 대여가능하며, 당일신청시 대여불가(최소 2일전대여신청)

   주말, 공휴일 또는 공지한 시간외에 대여하고자 하는 분은 최소 5일전에 계열사무실로 방문하여 문의바랍니다.

   주말사용은 포탈신청과 함께 명단(포탈신청 내용과 명단의 내용이 같도록해주세요.) 을 수기로 작성해야만 대여가능합니다. 미작성시 대여불가 (평일강의실 신청과 절차가 다름)

   주말사용 서류는 매주 월요일 오후 1시 마감(결재 기간 5일 소요)하오니 그 전에 제출바랍니다.(마감시간 이후 제출시 대여x)

   전공 전용강의실은 해당 전공반 학생이 아닐 시 대여가 불가능 합니다.(예. 208호 = 일본반 전용 강의실)

   본관 209호, 312호, 400호는 비전공 전용강의실이기 때문에 어느 전공이든 대여가 가능 합니다.

   강의실 열쇠 미반납 또는 강의실 대여가능 시간을 초과해서 사용할 경우 해당 반은 미반납 일부터 15일동안 강의실 대여 불가능.

 

★ 사용인원은 10명이상만 가능하며, 참고사항에 구체적인 사유 작성바랍니다.

 

★ 타계열 강의실 대여는 계열사무실(본관 303호)로 문의바랍니다.

 

★ 붙임 1. 강의실 대여 시스템 사용방법(학생) 1부. 끝.

 


Articles

7 8 9 10 11 12 13 14 15 16